뉴스 검색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뉴스하이라이트


본문

'어벤져스2' 유리엘 김수현, 영어실력 화제 "회화책 추천해요"

2014.01.28 18:27

> 연예 > 국내연예


▲ 어벤져스2 유리엘 김수현 출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화 '어벤져스2'에 배우 김수현이 출연을 알린 가운데 그의 과거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이날 김수현 소속사인 애플오브디아이에 따르면 김수현은 최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2'에 전격 캐스팅됐다.

김수현이 '어벤져스2'에 캐스팅된 것은 유창한 영어 실력과 탄탄한 몸매가 한 몫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은 어린 시절 미국에서 거주했으며 이화여대 국제학과를 졸업해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 데뷔했다.

이와 함께 김수현의 영어실력이 화제에 올랐다. 김수현은 KBS '브레인'에서 극중 외국인 교모세포종 연구소장과 통화를 하는 장면에서 원어민에 가까운 영어 실력을 뽐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김수현은 과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주변 친구들이 영어회화책 어떤게 좋냐고 많이 물어봐서 서점에서 보다가 찾은 책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두 권의 영어책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많은 누리꾼들은 출중한 미모에 영어실력까지 겸비한 김수현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한편 과거 '유리엘' 이란 예명으로 활동한 김수현은 KBS드라마 '도망자 플랜B'(2010), '로맨스타운(2011), '브레인'(2011), MBC '7급 공무원(2013)'등에 출연하며 서구적인 외모와 탄탄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어벤져스2 유리엘 김수현 출연 ⓒ 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기사]

뉴스하단종합정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우측컨텐츠

인기뉴스베스트